https://onesignal.com/ 에 접속하여 Add App


Goole Android 선택



Firebase에서 Server Key와 Sender ID를 복사하여 붙여넣음


Unity 선택

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public class OneSignalPushTest : MonoBehaviour
{
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{
        // Enable line below to enable logging if you are having issues setting up OneSignal. (logLevel, visualLogLevel)
        OneSignal.SetLogLevel( OneSignal.LOG_LEVEL.INFO, OneSignal.LOG_LEVEL.INFO );
 
        OneSignal.StartInit( "App-ID 입력" )
        .HandleNotificationOpened( HandleNotificationOpened )
        .EndInit();
 
        OneSignal.inFocusDisplayType = OneSignal.OSInFocusDisplayOption.Notification;
    }
    public static void HandleNotificationOpened( OSNotificationOpenedResult result )
    {
        Debug.Log( "[HandleNotificationOpened] " + result.notification.ToString() );
    }
}
cs


Unity SDK import 하고 코드 추가, App-ID 입력

https://documentation.onesignal.com/docs/unity-sdk-setup


apk 빌드하고 실행하면 Device가 등록되었다고 뜸


Check Subscribed Users 누르면 성공했다고 뜨고 Done 을 클릭하면 메세지 보낼 준비 완료



https://onesignal.com/apps/6047f21b-c7d5-4818-b6be-119c61904395/campaigns

Project Dash board로 들어가 Messages -> New Push로 메세지 전송


Posted by Deadpool
,